자주하는 질문
본문 바로가기
BOOKMARK
NOTICE
회원가입
로그인
마이페이지
WISH
ORDER
검색어
필수
검색
MIB's Products
Review
Q&A
FAQ
쇼핑몰 카테고리
이프로케어(Eprocare)
이프로케어(Eprocare)
구매후기
상품문의
FAQ
CART
WISH
ORDER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시는질문 분류
열린 분류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목록
이미 주문을 했는데,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배송지 변경은
마이페이지 > 구매목록
에서 구매상세내역 > 배송정보 변경 버튼을 클릭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단, 배송지 변경은 상품이 발송되기 전 '입금대기' 및 '배송준비중' 단계에서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배송준비중' 이더라도 상품이 발송된 이후에는 배송정보 변경 버튼이 사라지며,
고객센터(063-214-0719)을 통해 상품의 발송여부를 확인 후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한 주문 번호당 하나의 배송지만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이 이미 출발하여 배송중인 상태에서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닫기
배송중인 상품의 위치를 확인하고 싶어요.
마이페이지 > 구매목록
> 배송조회 > 송장번호 버튼을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을 위해 택배 운송장 번호가 등록되면, 고객님께 배송이 시작되었다는 SMS를 보내드립니다.
※운송장 등록 후
,
택배사 사정에 따라
실제 송장조회가
반영되는데 까지 영업일기준
1
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닫기
자주하시는질문 검색
필수
검색
ABOUT US
엠아이비주식회사
/
대표자명 : 백민정
주소. 전북 전주시 팔복동 2가 170-2
TEL. 063-214-0217
/
FAX. 063-214-0219
사업자 등록번호. 402-81-70109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6-전주덕진-0071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백민정
부가통신사업신고번호
준비중입니다
LINKS
회사소개
공지사항
서비스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장바구니
위시리스트
주문/배송조회
자주하시는질문
1:1문의
CUSTOMER CENTER
Copyright © 엠아이비주식회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