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본문 바로가기
NOTICE
구매후기 상품문의 FAQ
이미지 없음
CART WISH ORDER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목록

  1. 이미 주문을 했는데,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배송지 변경은 마이페이지 > 구매목록에서 구매상세내역 > 배송정보 변경 버튼을 클릭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단, 배송지 변경은 상품이 발송되기 전 '입금대기' 및 '배송준비중' 단계에서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배송준비중' 이더라도 상품이 발송된 이후에는 배송정보 변경 버튼이 사라지며, 
    고객센터(063-214-0719)을 통해 상품의 발송여부를 확인 후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한 주문 번호당 하나의 배송지만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이 이미 출발하여 배송중인 상태에서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
  2. 배송중인 상품의 위치를 확인하고 싶어요.

    ​​마이페이지 > 구매목록 > 배송조회 > 송장번호 버튼을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을 위해 택배 운송장 번호가 등록되면, 고객님께 배송이 시작되었다는 SMS를 보내드립니다.

    ※운송장 등록 후택배사 사정에 따라 실제 송장조회가
    반영되는데 까지 영업일기준
     1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ABOUT US 엠아이비주식회사 / 대표자명 : 백민정
주소. 전북 전주시 팔복동 2가 170-2
TEL. 063-214-0217 / FAX. 063-214-0219
사업자 등록번호. 402-81-70109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6-전주덕진-0071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백민정
부가통신사업신고번호 준비중입니다
CUSTOMER CENTER
현금영수증가맹점 공정거래위원회표준약관사용
Copyright © 엠아이비주식회사. All Rights Reserved.